본문 바로가기
피부질환 공부

[피부10편] 미바 이칼스와 우연한 만남

by Livepic 2021. 5. 25.

"미바 이칼스" 들어 보셨나요?

 

사전에 정확히 말씀드리지만

저는 미네랄 바이오의

소비자 입니다.

광고 아닙니다.

색안경을 끼고 보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http://www.mineralbio.co.kr/

 

미바 홈페이지

주로 포토 후기 많이 봅니다.

저랑 증상이 비슷한 사람을 찾아서 따라하면 빠르겠죠? ㅎ

미바는 미네랄 바이오의 약자네요

우연한 기회에 인터넷에서

피부질환 치료에 대한 방법을 찾아보다가

미바 홈페이지로 들어

가게 되었고

많은 후기를 읽어보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사용 후기나 SNS를 통해서

엄청난 제품들이 광고를 하고 있고

시중에 이칼스 같은 종류의 제품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긴가민가 하면서 구매를 했습니다.

병원가는 비용이나 비슷하기도 하니

안되면 말자는 마음이였죠.

공교롭게 이칼스만 안보이네요 ㅋㅋㅋ

구매 후기 포인트 받으려고 찍은 사진입니다.

이래저래 사은품을

많이 넣어주시다 보니

이칼스만 안보이네요.

 

다음편에는 미바 이칼스를

뒷목에 뿌리는 셀프 치료

진행 결과에 대해 작성해보려 합니다.